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창고/LEGO

레고 21306 비틀즈 옐로 서브마린 박스샷



산뜻한 색감만으로도 기분이 좋은

레고 21306 비틀지 엘로 서브마린 입니다.

게다가 비틀즈 미피라니! 필구 제품입니다.





잠수함은 미피들이 타는 공간과 소품을 담는 공간

두군데를 오픈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참으로 아기자기하네요.





박스에도 정말 신경을 많이 썼구나 싶습니다.

비틀즈 멤버의 일러스트와 화려한 꽃장식 테마가 곳곳에 있어서

눈이 즐겁네요.

원래 레고 박스르 잘 버리지 않지만, 

레고 21306 박스는 무조건 소장해야겠어요.





박스 개봉





박스 내부 옆면까지 깨알같은 일러스트들

한쪽은 레고, 한쪽은 일러스트





박스 뚜껑 옆면까지도 신경을 써놨네요.





5봉지 553피스

한두시간 즐기기에 딱 좋은 볼륨이네요.





인스 표지와 옐로 서브마린 비하인드 스토리

저도 사실 옐로 서브마린 노래만 알았지 애니메이션이 있는지 몰랐네요.

유튜브 찾아보니 아주 컬러풀하고 스타일리쉬하네요.

어쨌든 잠수함은 애니메이션이나 레고나 귀욤귀욤해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