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창고/LEGO

레고 42036 Street Motorcycle 개봉기

저의 두번째 레고 테크닉

레고 42036 Street Motorcycle 입니다.


사실 두번째로 "구입"한 테크닉은 아니고 ^^;;;

두번째로 "조립"한 테크닉이란 의미.

42009, 42030, 9398 등등 미리 쌓여있는 상자들이 있지만

차마 아직은 엄두를 못내고 있는 상황 ㅋ

가벼운 테크닉부터 부담없이 조립하게 되네요.





사실 레고 42036은 첨에는 그리 흥미가 가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저 파란 색이 좀 멋져 보이지는 않았거든요.

그런데 워낙 조립 후기가 좋고

추천 목록에 항상 올라가는 제품이다보니

억지로 흥미가 생긴 제품이랄까 ㅋㅋ

마치 레고 테크닉을 한다면 한번쯤 조립해 봐야하는 것처럼....





마침 또 토이저러스에서 할인을 하고 있어서

이때다 싶어 나름 저렴하게 하나 구입해 보았습니다.





박스 사진만으로 봤을 때는 

사실 A 모델보다는 B 모델이 더 멋있어 보입니다.

순서대로 한번씩 만들어 봐야 겠어요.





레고 42036은 총 2개의 인스로 구성





인스는 A, B 모델별로 1개씩.





레고 테크닉 중형제품 다운 구성

바퀴가 생각보다 커서 깜놀함.

바퀴가 이정도면 완성품은 대체 크기가 어느 정도? 하면서 

일단 크기에 놀랐습니다.

레고 테크닉 초보의 흔한 놀람이겠죠. ㅎㅎ





뜻하지 않은 부록에 흐믓

이게 레고 도시락 통이군요.  ^^

보라색 레고 부품 상자 하나 득템했네요.





안에 막 칸 나눠져 있고 뭐 그런거야?!

했는데, 크기가 크기인 만큼 암껏도 없네요. ㅎㅎ




 Item number

42036 

 Pieces

375 

 Price

 $39.99 / 45,000원 정도(마트)

 Released

2015 

 Theme

 Technic

 만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