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창고/중국블럭

레핀 05040 Y윙 어택 스타파이터 리뷰



레핀 05040 Y윙 어택 스타파이터 입니다.

넘사벽 가격이 된 레고 10134 Y윙의 복제품입니다.

스타워즈 중에서는 X윙 이후로 2번째로 조립해 보는 UCS인데요.

UCS는 역시 클라스가 다르긴 하네요.

Y윙은 여러 버전으로 제품화가 된 것 같은데,

다른 제품과는 디테일에서 비교 불가인 듯합니다. 그래서 UCS겠지요 ㅎㅎ





스타워즈 기체에 대해서는 사실 잘 모르지만,

일단 조립하고 나서 계속 바라보게 되는 맛이 있는 제품입니다.

기체 자체도 멋들어진데다,

겉으로 드러나는 디테일이 정말 ㅎㄷㄷ 합니다.

저런 걸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메카닉적인 디테일?  美? 이라고 해야하나,

어쨌든 엄청 디테일하면서도 아름답습니다 ㅋ

자꾸 이리저리 감상하게 되네요.

그러다 보니 리뷰 사진도 이리찍고 저리찍고, 찍은거 또 찍고 ㅋㅋ

사진 찍는 것도 즐거웠네요.

자세히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체적인 외관



거치대에 올려놓은 상태에서 정면 방향입니다.

사진으로는 잘 안나타나는데,

수평으로 거치되는 것이 아니라 앞쪽으로 기울어져 있어서

정면에서 보면 이런 모습으로 전체적인 모습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정면







후면






좌우





밑면





아래 가운데에 정사각형 홈이 있어서

거치대에 넣게 됩니다.





나름 튼실한 거치대




# 미피




미피는 이친구 1개 입니다.



# 상세 샷



조종석 부위





그럴싸한 조종석 디테일





미피는 중간에 타고 있습니다.





몸체입니다.

아~ 정말 아름답군요 ㅋㅋ





몸체 옆면





이번에는 이 각도로..





몸체 뒷꽁지 부분










그리고 양 옆에 달려있는 엔진? 부위의 디테일들 입니다.








그리고 뒤에서 바라본 기체의 멋진 모습들! 




# 총평


Item number 

 05040 / 레고 정품 10134

Pieces

 1473 / 레고 정품 1473

Released

 2016 / 레고 정품 2004

 Price

 268위안  / 레고 정품 $129.99 

 총평


 만족도 : ★★★★★


 클라쓰가 다른 스타워즈 UCS

 조립하는 재미도 재미지만, 

 완성후 하염없이 감상하게 되는 아름다운 디테일.

 다만 엄청난 크기로 인한 전시 공간의 압박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