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창고/옥스포드

옥스포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피크닉 박스샷

오늘은 옥스포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피크닉 박스샷 입니다.

캠핑에 비해서는 다소 인기가 떨어지는 느낌인데요.





아마도 메인이 되는 텐트가 쪼~금 허전해서 그런가 봅니다.

그래도 나무와 꽃 등 아기자기 한 맛이 있네요.






블럭은 265피스





피크닉 제품은 아무래도 요 미피 때문에 더 땡길 듯





역시나 깔끔한 밑바닥





박스를 열었습니다.

음.... 근데 브릭 50개 차이가 이렇게 큰가요?

캠핑 박스를 열었을 때는 뭔가 꽉찬 느낌이었다면

피크닉 박스를 열었을 때는 뭔가 허전한 느낌을 지울 수 없네요.





브릭수 차이는 나는데 가격은 별로 차이가 안나는데...

그게 녹색 밑바닥 판이 들어가서 그런가? ㅎㅎ






미피들이 궁금하네요.

머리가 상당히 큽니다.

그래서 더 귀여울듯






인스 표지는 카카오 느낌

인스 내부는 옥스포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