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창고/옥스포드

옥스포드 CU 콜라보, 사랑해씨유 박스샷 & 완성샷

옥스포드와 CU의 콜라보 2번째 시즌

사랑해씨유를 개봉, 조립해봤습니다.

브릭수가 얼마 안되는 소박스라서

우리 첫째 아이가 친히 조립해주셨습니다.






우선 박스샷

신랑 Hey 군과 신부 Roo 양의 결혼식이군요.





나름 이 두사람의 사연이 있는데요.

지난 옥스포드 CU 콜라보 시즌 1의 "변신하는 CU" 제품에서

같이 일하다가 결혼하게되었다는 설정 ㅎㅎ





소박스인 만큼 브릭수는 부담이 없군요.





인스도 책자형이 아닌 접어놓은 인스





사랑해씨유와 결혼해씨유 스티커가

같이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





바로 완성샷!

뒷 건물 배경이나 미피 구성이 아주 잘 어울리네요.

조립해 놓으니 더 맘에 듭니다. ^^





신부 미피

원래는 이렇게 민자 드레스였으나





스티커를 붙이면 이렇게 변신

신랑은 브릭에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

신부 드레스는 프린트 하기에는 좀 힘든가? 요건 좀 아쉽네요.





주례자 분과 함께.

남자 미피는 모두 브릭에 직접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뒷태





귀욤귀욤 합니다.






주례보는 느낌이 그럴싸하네요.






미피도 맘에 들지만

뒷 건물 배경이 또 괜찮네요.

종이 있는 교회인가봅니다.





작지만 알찬구성.

레고 웨딩 소박스랑 한번 비교해보고 싶네요.

옥스포드 사랑해씨유를 조립해보고 나니

레고 웨딩도 가지고 싶군요.





세트로 나온

사랑해씨유와 결혼해씨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