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창고/옥스포드

옥스포드 CU 콜라보, 사랑해씨유 & 결혼해씨유 구입

옥스포드와 CU 편의점의 콜라보 2번째 시즌이 발매되었네요.

발렌타인데이에 맞춰서 러블리한 테마의 블럭인데요.





레고에서도 웨딩셋이 이미 나와 있어서 비슷한 테마이긴 하지만

레고에서는 볼 수 없는 전통 혼례 세트도 발매되어 신선하기도 하고

서양식 결혼식 장면도 구성면에서는 좀 더 낫다는 평이 많네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이번에도 구매 ^^;


그런데 이번에는 지난번 CU 콜라보 시즌 1 때와는 뭔가 구매 방식이 더 불편해졌어요.

지난번 제품이 인기가 많았던 터라 구하고 싶어도 한정판으로인해 지점별로 구비된 수도 적고

구비가 안된 지점도 많고 해서 원성이 좀 있었는데,

이번에는 원래 발매일인 11일에도 제품이 갖춰진 지점이 많지 않고

홈페이지에 게시된 지점에 연락을 해도 없는 곳이 많았다고 합니다.


저는 다행히도 근처 지점에 전화를 해보니

아직 배송이 안된 상태라며 예약을 하면 구입할 수 있다고 해서

예약을 해서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한정판이라는 게 나름 의미가 있기는 하지만

한정판이 자꾸 반복이 되고, 불편함이 쌓이면 의미가 퇴색되기 마련인데

이런 점은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번 사랑해씨유, 결혼해씨유 시리즈는 

소박스 규모에 테마도 좋고, 가격도 적당해서(각15,000원)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 한정판으로 풀지 않고 좀 많이 풀었어도 좋았을 것 같네요.


요즘 옥스포드가 여러 회사들과 콜라보 제품들을 많이 내어 놓는데요.

CU를 비롯해서, 그 전에는 SK주유소와도 콜라보가 있었고,

얼마전에 교보문고, 카카오, MBC에서도 블럭 제품이 나왔죠.

조만간 카페베네에서도 나오는 것 같던데...

너무 많은 콜라보 제품이 나와서 사실 다 모은다는 건 별로 의미가 없을 것 같고

그냥 관심가는 제품만 구입하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