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창고/옥스포드

옥스포드 메가박스 콜라보 시즌2 박스샷

2015년 11월쯤 구매한

옥스포드 메가박스 콜라보 시즌 2 매점입니다.

옥스포드 콜라보를 모두 구매할 생각은 없지만

기회만 되면 자꾸 사려고 하네요. ㅎㅎ

이번 옥스포드 메가박스 콜라보는

레고 시네마 안에 이 매점을 설치할 수 있다는 얘길 들어서

나중에 레고 시네마 조립할 때 한번 적용해야겠다는 생각에 구매.

근데 이 매점은 만들어 보니 생각보다 크던데

시네마 안에 들어갈 수 있는 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파스텔톤의 블럭들이 아기자기 합니다.

매점에 비치된 소품들이 제법 디테일해 보이네요.




박스 옆면.

칠성사이다도 콜라보에 참여한 듯 ㅎㅎ




제법 많아 보이는 블럭들




제밥 많아 보이는 스티커




옥스포드 느낌의 인스


옥스포드 메가박스 콜라보 시즌2의 가격은

단품 구매 시 1만원 이었습니다.

아마 팝콘이나 세트 포함해서 15,000원이었는데

단걸 별로 안 좋아하는 저는 그냥 단품으로 구매.


시즌1은 상영관이었던 것 같던데

제품 사진 상으로 봤을 때는 시즌2가 더 알찬 듯.

(시즌1을 못구해서 하는 말은 아니고....)